'남산케이블카 타고, 추억 만들기' 행사 주최

동행연우회 2021-07-16 (금) 15:36 2년전 840  

2021년 6월부터 본 법인은 '남산케이블카 타고, 추억만들기'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어르신과 장애인을 초청하였으며, 안전한 행사를 위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회당 행사인원도 최소화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본 행사를 원할하게 진행하기 위해 신한은행은 케이블카 탑승권을 제공하였으며, 남산케이블카 사업기관인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에서는 참가자들 이동 편의를 위해 주차장소를 제공하고 주차를 도와주습니다.

참여한 어르신들께서 답답한 일상 속 반가운 외출이었다며 고마움을 전해주셨습니다.

 

중구 신당동에 거주하는 한 어르신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힘들고 경로당도 한참동안 문을 닫아 더 답답했다"며 "케이블카를 처음 타봤는데 도심 속 푸른 자연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되고 마음도 한결 가벼워졌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어르신 센터 종사자들도 이날 함께 초대돼 오랜만의 나들이를 즐기셨습니다.

김영태 사단법인 동행연우회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과 장애인들 외출이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백신접종을 마친 분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다행스럽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빠른 시일 내 시민들이 일상을 되찾고 더욱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행연우회가 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소식을 회원분들께 전해드립니다.

 



원문보기: http://www.naeil.com/news_view/?id_art=391749


 


코멘트입력
hi
이전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