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사단법인 동행연우회

모두가 만족하는 맞춤형 복지로, 복지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믿음직한 사람들이 되겠습니다.

인사말

큰 복을 지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동행연우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김 영 태입니다.
사단법인 동행연우회에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단법인 동행연우회는 1993년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곳을 찾아 도움을 주기 위해서 만들어졌으며, 이후 2012년도에 법인화를 통해 공식적으로 보다 많은 사업을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본 법인은 인간의 존엄과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노력하는 소외계층 복지증진을 통하여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사회복지시설 위탁 운영, 저소득층, 어르신, 아동,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 및 봉사 활동을 통해 맞춤형 사회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년간 저희가 진행한 많은 사회복지 사업은 회원님 및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들의 관심과 소중한 마음이 많이 모였기에 가능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사단법인 동행연우회는 소중한 마음을 투명성과 공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운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 결과 봉사 활동 단체로 시작하였던 작은 단체로 시작하였던 법인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큰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사단법인 동행연우회는 많은 분들께서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며, 시대에 맞춘 사회복지사업을 진행하여, 함께하는 아름다운 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법인이 사회복지 발전에 도움이 되는 법인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대표이사
김 영 태 배상